성남맛집 - 오투닭갈비

사실은 부대찌개가 땡겨서 찾아간집이다.

같은층에 있는 부대찌개집이 단골인데 일요일에 쉬는지 오늘알았다.;;;

 

옆집에 부대찌개 글씨가 보이길래 입성....

근데 닭갈비가 주력이라 급 닭갈비로 노선변경을 했다 ㅎㅎㅎ

 

메뉴는 아래와 같고 우리는 치즈듬뿍닭갈비 + 계란찜 + 생우동사리 + 치즈떡사리 를 주문했다.

 

어딜가나 치즈는 거짓말을 하지 않으니까!

 

 

밑반찬으로 4가지가 나오는데 다른것보다 김치가 너무 맛있었다!!

조금 뒤적거려 보니 직접 담근게 아닌가 의심될 정도의 퀄리티였음.

다른건 그냥 뭐 다른집에서도 나오는 그런것들....soso...

 

 

별기대도 안하고 있다가 계란찜이 나오고 아....이집이 그래도 음식 좀 아시는구나....싶었던게

계란찜에 참기름을 살짝 얹어줬다!!!

다른사람들은 어떨지 모르지만 계란찜에 참기름 얹어주는집 이집까지 딱 2집 봤다

첫번째집은 지방에 있는 백반집이였는데 (가게이름이 기억이....) 그집도 역시나 엄청나게 맛있었다!

 

아무튼 이집 계란찜은 숨은고수의 향이 느껴진다...

 

이집 닭갈비는 생으로 나와서 해먹는게 아니라 바로 먹을수있도록 익혀서 준다

기다리는 시간이 조~금 지루하기는 하지만 최적의 상태로 다 익혀서 주니 그것도 나름대로의 맛이다

 

 

아주머니한명 과 알바생한명이 서빙을 했는데 아주머니께서 엄청 친절하셨다 홀에 사람이 별로 없어서 그랬나....

반찬 체크계속해주시고 상추도 계속 채워주시고 나중에 조그마한 전도 서비스로 주시고 ㅎㅎ

 

맛있게 먹는중에 가게사람들도 웃상에 친절하니 이 얼마나 만족스런 식사랴...

 

 

조금씩 먹고있으면 따로 시킨 우동사리를 가지고 오셔서 알맞게 버무려 주신다

닭갈비 양이 많아서 나중에 우동을 괜히 시켰나....싶었다....아깝게 조금 남김......

 

 

누가 그러던데 모든 고기류는 쌈을 맛있게 먹으려고 존재하는거라고...

상추 + 닭갈비 + 치즈 + 마늘 + 쌈장 = 입속의 축제

 

한끼 맛나게 먹으니 오늘하루 왠지 성공한 기분이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