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 런치박스 / 틴박스 / 뜨개박스 / 감성템 / stanley lunch box

 

집에 계신분께서 손뜨개에 열과 성의를 다하고 계셔서

좋은 선물 없을까 고민하다가

이걸보자마자 두번생각도 안하고 이거다!!! 싶었습니다!

아....정말 색상 곱네요 ㅎ

역시나 사랑하는 스마트스토어 결제

배송은 생각보다 조금 걸렸습니다.

하지만 이미 주문전부터 잘 알고있었기에

느긋한 마음으로 기다렸죠 ㅎㅎ

걍 보자마자 사야겠다 싶었어요 ㅋ

 

도착하자마자 박스를 박박 뜯어서 바로 그분께 토스함 ㅎㅎ

 
 

그리고는 바로 뭐에 쓰라고 말도 하지 않았지만

바로 용품 수납 ㅋㅋㅋㅋ

이건 사진으로봐도 예쁘고

실물로 봐도 너무 예쁘고

뭘 담아놔도 예쁘네요 ㅎㅎㅎ

 

다른분들은 캠핑갈때 양념통들과 요리용품들 많이 넣어서 가져가는것 같던데....

 

저는 다른걸 찾아봐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